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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스토리 고객센터 [ 02.6925-31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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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희플레이에듀샵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특성상 재입고 시일은 정확하지 않으며, 별도 입고 알림서비스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실시간으로 사이트에서 재입고 여부를 수시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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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순구매내역 확인 외에 입장권 번호, 객실 예약번호, 구매 영수증등 상세 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구매 시 카카오알림톡이나 문자로 전송 받으신 주문번호를 입력 하셔야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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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

    무이자 혜택은 “한국정보통신 이지페이”가 제공하는 이벤트에 따라 매월 적용 카드가 변경되며, 할부 내용은결제 단계에서 신용카드 선택 시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 신용카드결제의 할부 개월 수 변경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수단 변경은 전체 주문취소 후, 재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 카드 취소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 취소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카드사 확인은 평일 기준 3~5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 이메일을 수신 후 해당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를 취소 했으나 상품이 발송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매 시점과 구매 취소 요청 시점 간 시간차가 발생한 경우, 간혹 상품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발송이 되었다 하더라도실제 시설사 방문 시 이용이 불가하며, 입장 거부 될 수 있습니다.

  • 구매 취소를 신청했는데 결제한 신용카드 청구서에 청구 되었어요.

    먼저 정확한 취소 완료 여부는고객센터(02-6925-3193)로 문의 및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 확인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 방법 및 환불 날짜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 취소/환불 요청 시 별도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객실 상품을 제외한 이용권 상품 구매 시 유효기간 내에는 100% 환불이가능하며, 유효기간 종료 후에는 10% 위약금이 발생하여90%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객실 상품의 경우 각 시설사 별로 상이하며, 통상적으로 예약한 체크인 일자 기준으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예. 예약된 체크일 기준 5일 전 100% 환불, 4일~1일 전 10~40% 위약, 당일50% 위약)
    정확한 위약 규정은 각 상품페이지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구매 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구매 당일 취소라 하더라도 예약이진행된 후에는 위약 규정이 그대로 적용될 수 있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위약 규정의 적용은 당사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월~금, 09:00~18:00)을 기준으로 하며, 업무시간 외 요청 건의 경우 익일 기준으로 위약금이 산정될 수 있습니다.

  • 입장권(이용권) 상품 구매 후 별도 발송 받은 내역이 없습니다.

    입장권상품의 경우 별도 안내가 없는 경우 구매 후 40분 이내에 구매 시 작성하신 휴대폰 번호로 티켓이 발송됩니다.
    기본적으로 카카오알림톡으로 발송(업체명: 플레이스토리)되며, 카카오톡메신저 미사용자의 경우 문자메세지로 자동 전환되어 발송됩니다.
    간혹통신사 환경에 따라 수발신 오류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 고객센터(02-6925-31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상품 구매 후 예약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객실 상품의 경우 별도 안내가 없는 경우 구매가 되었다 하더라도 예약 확정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구매 내역이 확인되면 담당자는 리조트 측에 해당 객실 예약 가능 여부를 최종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예약확정이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연락없이 예약 문자가 발송되며, 리조트 방문 후 체크인 데스크에 전송받으신 예약번호 제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약 문자 발송: 전일오후~당일 오전 구매자의 경우 당일 오후 중 발송, 당일오후~익일 오전 구매자의 경우 익일 오후 중 발송)
    만실로 예약 불가의 경우 고객님께 별도 유선 연락 드리며, 통화종료 후 구매 내역은 환불 처리가 됩니다.

  • 입장권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에 사용을 못했는데 연장이 되나요?

    입장권 상품의 경우 판매 시기, 프로모션 상황에 따라서요금이 수시로 변동되는 상품입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이용 보장은 판매 시 기재된 유효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티켓을 보유하셨다 하더라도 실제 시설사 방문 시 이용이 불가하며, 입장 거부 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으로 수신 받은 입장권을 지인에게 선물(양도)하고 싶습니다.

    입장권 상품의 경우 별도 명의 변경없이 수신 받으신 입장권을개인적으로 전달 하셔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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